명성교회 수요 기도회, 태의 문이 열렸다

원로목사는 한동안 기쁨의 눈물 흘려

편집인 | 입력 : 2021/05/03 [20:05] | 조회수: 123

명성교회 수요기도회를 통해 하나님의 역사와 기적이 발생하여 결혼한지 11년이 넘어도 아이가 없었던 한 자매가 수요기도회와 원로목사의 안수로 태의 문이 열려 성경의 한나의 사건을 재현하고 있는 것이 드러났다.

 

이러한 이유로 코로나 시에도 명성교회는 신도들이 줄지않고있다. 성경의 기적이 재현되기 때문이다. 해외로 지원되는 200여 명의 선교사들의 후원도 약 160억이나 된다. 

 

최근 이준재선교사를 위해 신도들이 간절히 기도했고 명성교회는 1억 7천만원까지 지불하면서까지 에어앰브란스를 띄워 이준재선교사를 살리고자 최선을 하였지만 결국 이미 중태상태에서 한국에 온 이준재선교사는 살아나지 못하였다.

 

김삼환목사는 눈물을 흘리면서까지 설교하였다.

 

 

그러나 이번에는 하나님께서 명성교인들의 기도를 들어주셨다. 지난 3월 24일 김하나목사는 결혼한 부부가 7-8년이 지나도 아이를 갖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다며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하나목사 기도통해 태의 문이 열려

 

김목사는 이사람들이 죄인처럼 간절히 기도한다며 하나님이 그들의 기도들 들어달라고 간절히 기도했다. 그러자 결혼한 지 11년이 되어도 태의 문이 열리지 않는 자매에게 하나님의 기적이 임하였다. 

    

 

 

그 자매는 예배후에는 김삼환 원로목사의 기도를 받기도 하였다. 

 

  © 편집인


그러자 교계 기자로 잘 알려진 한 자매의 태의 문이 11년만에 열렸다. 그 자매는 원주 기도원, 새벽기도회, 수요기도회, 원로목사의 안수기도 등 열심히 기도하여  결국 산부인과 의사로부터 임신판정을 받았다. 

 

그 자매는 너무 감사하다며 자신을 위해 기도해 준 김삼환 원로목사께 임신소식을 전하자 원로목사는 한동안 기쁨의 눈물을 흘렸다고 했다.  

 

  © 편집인

 

김삼환목사는 눈물이 많은 사람이다. 이준재선교사에 대해서는 슬퍼서 눈물을 흘렸고, 아이를 잉태한 자에 대해서는 기쁨의 눈물을 흘렸다. 명성교회는 김삼환목사의 기도를 받은 사람 중에 수많은 사람들이 불임에서 임신을 하게 되었다. 명성교회는 김하나목사가 주도하는 수요기도회를 통하여 많은 신도들이 기적을 체험하고 있다. 

 

이 소식을 듣고 미국의 한 목사는 다음과 같은 메세지를 보냈다.

 

정00 김00씨에게는 오랫동안 기다렸기에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으로 각인되어 더 특별한 의미가 있고 가정에 큰 변화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정말 축하할 일입니다.
소식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적종료를 주장하는 이단감별사에게는 기적이 없다

 

그러나 한 특정 이단감별사는 기적종료설을 주장하여 교회내에서 예수의 기적이 발생하지 않고 있다. 기적종료설을 주장하기 때문에 자신의 딸을 위해 아무리 기도해도 역사가 나타나지 않는다. 특히 회개하지 않는 교리적 죄악으로 인해 기적이 발생하지 않는다.

 

그의 딸은 빈번한 유산으로 인해 여전히 아이를 생산하지 못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아버지가 회개를 해야 한다. 한국교회를 위해 너무나도 못된 짓을 많이 하였기 때문이다. 아비의 죄악이 자녀의 잉태의 복을 막고 있는 것은 아닌지 하나님께 기도해 볼 필요성이 있다.  

 

그러나 명성교회 수요기도회에 참석하고 김삼환목사의 안수기도를 받으면 놀라운 역사가 나타날 수 있다. 그러나 안수받기 전에 죄인처럼 먼저 회개를 해야 한다. 회개하지 않는 사람에게 기적은 없기 때문이다. 그리고 기적종료설을 믿는 사람에게 기적은 나타나지 않는다.    

 

이외에 예장통합 교단의 한 목사(최종근목사)는 아토피를 전문으로 치유하고 있다. 아토피를 심하게 앓고 있는 사람들은 다음의 기사를 참조하기를 바란다.

 

http://www.kidogkongbo.com/2353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